사설·오피니언 사내 칼럼 한 컷 세상 [한 컷 세상] 구멍가게 마케팅 입력 2018-11-14 23:10 업데이트 2018-11-15 01:02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ditOpinion/column/onecut_world/2018/11/15/20181115029015 URL 복사 댓글 14 구멍가게 마케팅 서울 도봉구의 한 잡화점이 싼 가격표를 내걸고 행인 고객을 유혹하고 있다. 생수 2ℓ 400원, 주스 300원, 아이스크림 3개 1000원. 인근 대형마트와 붙어 볼 만한 경쟁력이다.안주영 기자 jya@seoul.co.kr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구멍가게 마케팅 서울 도봉구의 한 잡화점이 싼 가격표를 내걸고 행인 고객을 유혹하고 있다. 생수 2ℓ 400원, 주스 300원, 아이스크림 3개 1000원. 인근 대형마트와 붙어 볼 만한 경쟁력이다.안주영 기자 jya@seoul.co.kr 서울 도봉구의 한 잡화점이 싼 가격표를 내걸고 행인 고객을 유혹하고 있다. 생수 2ℓ 400원, 주스 300원, 아이스크림 3개 1000원. 인근 대형마트와 붙어 볼 만한 경쟁력이다.안주영 기자 jya@seoul.co.kr 2018-11-15 29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