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전산망이 10일 오후 40분가량 마비돼 고객들이 불편을 겪었다.
우리은행은 이날 오후 7시40분부터 8시20분까지 전산장애가 발생해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 로그인이 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카드결제 서비스와 현금자동입출금기(CDㆍATM) 서비스 등은 정상적으로 이뤄졌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오후 8시20분 이후 모든 장애가 복구됐다. 로그인 데이터베이스(DB)와 관련된 성능 개선 작업을 하던 도중 오류가 생긴 것으로 추정된다. 정확한 원인은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우리은행은 이날 오후 7시40분부터 8시20분까지 전산장애가 발생해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 로그인이 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카드결제 서비스와 현금자동입출금기(CDㆍATM) 서비스 등은 정상적으로 이뤄졌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오후 8시20분 이후 모든 장애가 복구됐다. 로그인 데이터베이스(DB)와 관련된 성능 개선 작업을 하던 도중 오류가 생긴 것으로 추정된다. 정확한 원인은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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