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여중생들에게 “술마시기 게임하자”고 해 성폭행한 20대

여중생들에게 “술마시기 게임하자”고 해 성폭행한 20대

이천열 기자
이천열 기자
입력 2022-05-16 14:26
업데이트 2022-05-16 16:3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여중생 2명에게 술마시기 게임을 한 뒤 성폭행한 20대 남성 2명에게 각각 징역 2년 6월이 선고됐다.

대전지법 논산지원은 A(27)씨 등 2명의 재판을 열고 “아직 성적 관념 및 가치관이 제대로 정립되거나 성적 자기 결정권을 행사할 능력이 부족한 어린 여중생을 간음했다”며 이같이 선고했다고 16일 밝혔다.

A씨 등 동갑내기 남성 2명은 2020년 11월 랜덤 채팅 앱을 통해 만난 여중생 2명과 충남 모 지역 모텔에 들어갔다. 미리 술과 음식을 구입한 A씨 등은 방안에서 술 마시기 게임을 하자고 해 여중생들이 취하자 성폭행했다. 이후에도 ‘특별한 성관계’로 성폭력 피해를 당하지 않은 것처럼 여중생들을 세뇌시켜 범행을 더 저지르려고 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여중생들은 이를 부모에게 알렸고, 검찰은 ‘13세 이상 16세 미만 대상 간음 및 추행을 한 19세 이상자’를 처벌하는 2020년 5월 신설 형법 규정에 따라 미성년자 의제강간 혐의로 A씨 등을 기소했다.
이미지 확대
대전지법 및 고법. 이천열 기자
대전지법 및 고법. 이천열 기자
재판부는 “죄책이 무겁고 피해자들로부터 용서를 받지도 못했다”며 “범행을 반성하는 점이나 특별히 금전적 이익을 취하지 않은 점을 양형에 고려했다”고 했다.



대전 이천열 기자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