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췄던 방송인 윤정수와 김숙이 결혼식장에서 만났다. 유튜브 캡처
과거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췄던 방송인 윤정수와 김숙이 결혼식장에서 만났다. 유튜브 캡처
과거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췄던 방송인 윤정수와 김숙이 결혼식장에서 만났다.

29일 김숙의 유튜브 채널에는 ‘남의 결혼식장에서 재결합한 쇼윈도 부부 김숙X윤정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 속에서 김숙은 자신과 10년 동안 함께했던 매니저 ‘고블리’가 결혼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매니저의 결혼식 당일, 김숙은 결혼식장에 일찌감치 도착해 하객들을 맞이했다. 이영자, 조세호 등 동료들과 인사하던 그녀는 결혼식장에 윤정수가 도착하자 반가워했다.

윤정수가 이날 결혼식에 참석한 이유는 김숙 매니저의 신부가 바로 자신의 전 스타일리스트였기 때문이다.

윤정수와 김숙은 이들의 결혼식장에서 다정하게 축가를 부르며 애틋함을 뽐냈다.

결혼식을 무사히 마친 김숙 매니저는 이후 전화 통화를 통해 김숙에게 감사 인사를 표했다.

또한 매니저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누나 지금 확인했습니다. 이렇게 큰돈을. 너무 감사합니다. 더욱 더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며 축의금을 넉넉하게 보내준 김숙에게 다시 한번 감사를 전했다.

해당 영상을 본 많은 이들은 “이런 인연이 있다니”, “둘이 잘되라고 방송했는데 주변인들이 잘됐구나”, “김숙이랑 윤정수 투샷 너무 반갑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