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KBS2 ‘해볼만한 아침’ 진행자 박재민, 코를 휴지로 막고…

KBS2 ‘해볼만한 아침’ 진행자 박재민, 코를 휴지로 막고…

임병선 기자
입력 2023-03-30 08:18
업데이트 2023-03-30 13:2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방송 화면 촬영
방송 화면 촬영
30일 아침 KBS-2 ‘해볼만한 아침 M&W’ 1부를 시청하던 이들은 진행자 박재민의 얼굴을 보고 흠칫 놀랐을 것이다.

배우, 비보이, KBS 스노보드와 3x3 농구 해설위원, 교수, 운동선수 등 다양한 활동 분야와 아침잠을 확달아나게 할 정도의 활기 찬 진행으로 눈길을 끄는 박재민이 코피를 흘려 휴지로 코를 막고 살색 티셔츠에 핏자국이 남겨진 채로 방송을 진행했다.

빚에 허덕이는 고위험 가구 얘기를 하던 중 코피를 흘린 것이라 더욱 눈길을 끌었다 박재민은 당황스러운 상황에도 유쾌한 농담을 던지며 진행을 이어갔다. 마침 영양제 광고가 나오자 “지금이 그게 필요한 시점인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스튜디오에 나와 고위험 가구 얘기를 하던 이대호 기자가 라디오를 진행하게 됐다고 알리자, 박재민은 축하하며 “내 위치가 위협을 받는 것 아니냐”고 말했다. 이지연 아나운서는 박재민에게 “그러니까 컨디션 관리 잘해야 이 자리를 보전할 수 있는거다”라고 농을 던졌고, 박재민은 “정신 바짝 차리겠다”고 답했다.

1부를 끝내기 전에 코피가 멈췄는지 휴지를 뺐고, 광고가 나간 뒤 2부가 시작되자 티셔츠를 조금 더 밝은 색깔의 것으로 갈아 입고 나서 평소와 다름 없이 활기 찬 진행을 이어갔다.

누리꾼들은 “아침 방송이어서 피곤했나 보다” “생각보다 코피가 많이 흘러서 놀랐다” 등 걱정을 쏟아냈다.
임병선 선임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