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유니베라, KLPGA 김지현·박결·허다빈 프로 공식 후원

유니베라, KLPGA 김지현·박결·허다빈 프로 공식 후원

김태곤 기자
입력 2023-03-30 08:29
업데이트 2023-03-30 08: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왼쪽부터 박결·김지현·허다빈 프로. 유니베라 제공
왼쪽부터 박결·김지현·허다빈 프로. 유니베라 제공
유니베라가 2023시즌 KLPGA 김지현(대보건설)·박결(두산건설)·허다빈(한화큐셀) 프로를 공식 후원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후원계약으로 각 선수는 유니베라 로고가 들어간 의류를 착용하고 올 시즌 활동을 한다. 또한 ▲유니베라 고객을 대상으로 골프 레슨 이벤트 및 프로모션 ▲알로에 면역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아임뮨’과 웰니스 뷰티 콘셉트의 화장품 브랜드 ‘보타니티’의 마케팅 활동 등에 참여한다.

유니베라는 세 선수의 올해 참가 대회 버디 개수에 따라 ‘유니베라 포인트’를 신설·운영해 시즌 종료 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기부한다는 계획이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골프에 대한 진정성 있는 태도와 열정을 가진 세 프로의 이미지가 유니베라와 잘 맞는다고 판단했다”면서 “실력과 인성 등이 브랜드 홍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정규투어 11년차인 김지현은 KLPGA 통산 5승을 기록하고 있으며 지난해 KLPGA에 K-10에 이름을 올렸다. 박결은 KLPGA 8년차로 통산 1승을 거뒀으며 최근 3년만에 KLPGA 홍보모델로 발탁됐다. 허다빈 프로는 정규투어 6년차로 실력과 미모를 겸비해 KLPGA 투어 내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들 세 선수는 이달 초 미국 캘리포니아 무어파크CC에서 훈련을 마치고 다음달 제주도에서 열리는 KLPGA 개막전에 나선다.

김태곤 객원기자

많이 본 뉴스

22대 국회에 바라는 것은?
선거 뒤 국회가 가장 우선적으로 관심 가져야 할 사안은 무엇일까요.
경기 활성화
복지정책 강화
사회 갈등 완화
의료 공백 해결
정치 개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