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상호와 그룹 1NB 출신 김자연 결혼 발표. 이상호 인스타그램
개그맨 이상호와 그룹 1NB 출신 김자연 결혼 발표. 이상호 인스타그램
전직 아이돌 멤버와 개그맨이 결혼한다. 개그맨 이상호와 그룹 1NB 출신 김자연이 그 주인공.

두 사람은 오는 9월 2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상호와 김자연은 헬스장에서 만나 4년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기로 했다.

이날 이상호와 김자연은 각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이 소식을 알렸다.

이상호는 “드디어 43세에 결혼한다. 내가 힘들 때 항상 곁에서 응원과 격려를 해주던 아내다. 앞으로 잘 살라는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자연은 “데뷔했던 회사가 사라지면서 피트니스 분야로 전향하게 됐다. 목표를 천천히 이뤄가면서도 늘 가늠할 수 없는 앞날을 걱정하는 삶을 살아왔다. 불안하고 초조했던 내가 인생의 선배 상호 오빠를 만나 넘치게 사랑받았다. 퍼즐과 같이 너무 닮기도 다르기도 한 서로를 보며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쌍둥이 동생 이상민과 나란히 개그맨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상호는 지난 2006년 KBS 공채 21기로 데뷔했다.

KBS ‘개그콘서트’에서 ‘헬스보이’, ‘사랑이 팍팍’, ‘그땐 그랬지’, ‘풀하우스’, ‘웰컴백쇼’, ‘봉숭아 학당’ 등 다수 코너에 출연했다.

김자연은 지난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했으며 2017년 그룹 1NB로 데뷔했다.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와 이상민. 이상호 인스타그램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와 이상민. 이상호 인스타그램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