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랑받고 천국으로 갔다”

배우 박보미가 아들을 먼저 떠나보낸 심정을 밝혔다. SNS 캡처
배우 박보미가 아들을 먼저 떠나보낸 심정을 밝혔다. SNS 캡처
배우 박보미가 아들을 먼저 떠나보낸 심정을 밝혔다.

박보미는 5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기도해 주시고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 정말 많이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시몬이는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천국으로 갔어요”라고 전했다.

이어 “그리고 보내주신 메시지에 전부 답을 드리진 못했지만 정말 많은 위로와 감동을 받았습니다”며 많은 이들의 위로와 응원에 고마움을 표현했다.

끝으로 박보미는 “우리 시몬이는 정말 착하고 천사 같은 아기였어요. 천사 시몬이를 꼭 기억해 주세요”라고 당부했다.

앞서 박보미는 지난달 16일 “저의 천사 아들 시몬이가 갑작스러운 열 경기로 심정지가 왔었는데 40분의 심폐소생술 끝에 기적처럼 가족들을 위해 심장이 뛰고 있어요. 지금은 아주 깊은 잠에 빠져있어요. 기도의 힘이 필요해요. 많이 기도해 주세요”라며 아들의 위급한 상황을 전했다.

남편인 FC안양 소속 축구선수 박요한도 “저와 보미는 시몬이에게 더 많은 사랑 주려고 모든 힘을 쏟고 있어요. 깊고 편한 잠을 자고 있는 시몬이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며 간절하게 호소했다.

하지만 나흘 뒤인 20일 박보미, 박요한 부부의 생후 15개월 된 아들이 결국 세상을 떠났다는 비보가 전해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서울예대 연기과 출신인 박보미는 2014년 KBS 공채 29기 개그우먼으로 데뷔해 KBS 2TV ‘개그콘서트’, tvN ‘SNL 코리아’ 등에서 활약했다. 이후 연기자로 전향하며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미스터 션샤인’,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등에 출연했다. 2020년에는 축구선수 박요한과 결혼, 지난해 아들을 출산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