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미래, 같이’ 캠페인, 3년 연속 올해의 광고상

LG ‘미래, 같이’ 캠페인, 3년 연속 올해의 광고상

이범수 기자
이범수 기자
입력 2025-03-13 23:47
수정 2025-03-13 23: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LG ‘미래, 같이’ 캠페인
LG ‘미래, 같이’ 캠페인


HSAD는 자사가 기획한 LG의 ‘미래, 같이’ 캠페인이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광고상’에서 3년 연속 인쇄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캠페인에는 다양한 고객을 화자로 등장시켜 고객이 꿈꾸는 미래와 이를 실현하려는 LG의 의지를 직관적인 메시지와 비주얼로 담아 냈다.

HSAD 관계자는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가치를 꾸준히 창의적으로 전하며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 온 것이 주효했다”고 말했다.

2025-03-14 3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주 4.5일 근무 당신의 생각은?
2025 대선의 공식적인 선거운동이 시작된 가운데 일부 후보들이 공약으로 내건 주 4.5일 근무가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다. OECD 국가 중 우리나라의 근로시간이 지나치게 길기 때문에 근로시간을 조정하겠다는 것인데 경제계는 난색을 표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주 4.5일 근무에 찬성한다.
주 4.5일 근무에 반대한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