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베스트브랜드 대상]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콸콸콸’

[2010 베스트브랜드 대상]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콸콸콸’

입력 2010-09-29 00:00
수정 2010-09-2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 SK텔레콤 ‘생각대로 T’

이미지 확대
SK텔레콤은 최근 ‘데이터 무제한’ 등 차별적인 서비스로 스마트폰의 대중화 시대를 열겠다는 의지를 반영한 ‘콸콸콸 스마티(smarT)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와 모바일 인터넷 전화, 유·무선 결합상품 등으로 고객에게 앞선 모바일 라이프를 제공하겠다는 ‘생각대로T’의 철학을 반영하고 있다.

캠페인은 모바일 데이터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의성어인 ‘콸콸콸’ 슬로건으로 전달하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을 수도꼭지로, 통신망을 수도관으로 비유해 네트워크 사업자로서 막힘 없는 데이터 사용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2010-09-29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투표
'정치 여론조사'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최근 탄핵정국 속 조기 대선도 예상되는 상황에서 '정치여론조사' 결과가 쏟아지고 있다. 여야는 여론조사의 방법과 결과를 놓고 서로 아전인수격 해석을 하고 있는 가운데 여론조사에 대한 불신론이 그 어느때보다 두드러지게 제기되고 있다. 여러분은 '정치 여론조사'에 대해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절대 안 믿는다.
신뢰도 10~30퍼센트
신뢰도 30~60퍼센트
신뢰도60~90퍼센트
절대 신뢰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