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 마디 말보다 한 편의 연극’.
편의점 업체 보광훼미리마트가 점포 운영에 대한 지혜를 담은 창작 연극을 만들어 가맹점주들과 이색소통에 나섰다.
보광훼미리마트는 28일 가맹점주들만을 위한 창작 연극 ‘빵마을 사람들’을 제작, 제주도 국제컨벤션센터에서의 첫 무대를 시작으로 새달 21일까지 전국 12개 지역에서 공연한다고 밝혔다.
‘빵마을 사람들’은 빵가게를 운영하는 사장이 주변에 새로운 빵가게가 들어와 경쟁 환경에 놓이게 되면서 힘들어하지만 결국 빵의 맛과 다양한 상품 진열, 진심에서 우러난 서비스 등이 고객의 발걸음을 꾸준하게 유지하는 비결임을 깨닫게 된다는 내용. 대학로에서 활동하는 전문 극단이 연출하고 전문 배우들이 출연하는 연극으로, 지난 24일 사전 초청 공연에 참여한 200여명의 점주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
박상숙기자 alex@seoul.co.kr
편의점 업체 보광훼미리마트가 점포 운영에 대한 지혜를 담은 창작 연극을 만들어 가맹점주들과 이색소통에 나섰다.
보광훼미리마트는 28일 가맹점주들만을 위한 창작 연극 ‘빵마을 사람들’을 제작, 제주도 국제컨벤션센터에서의 첫 무대를 시작으로 새달 21일까지 전국 12개 지역에서 공연한다고 밝혔다.
‘빵마을 사람들’은 빵가게를 운영하는 사장이 주변에 새로운 빵가게가 들어와 경쟁 환경에 놓이게 되면서 힘들어하지만 결국 빵의 맛과 다양한 상품 진열, 진심에서 우러난 서비스 등이 고객의 발걸음을 꾸준하게 유지하는 비결임을 깨닫게 된다는 내용. 대학로에서 활동하는 전문 극단이 연출하고 전문 배우들이 출연하는 연극으로, 지난 24일 사전 초청 공연에 참여한 200여명의 점주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
박상숙기자 alex@seoul.co.kr
2011-06-29 19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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