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베스트브랜드 대상] KT ‘olleh’

[2011 베스트브랜드 대상] KT ‘olleh’

입력 2011-09-29 00:00
업데이트 2011-09-2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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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뛰고 또 뛰겠소’

올해 초 ‘올레’(olleh)는 고객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만족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고객 만족(滿足): 뛰고 또 뛰겠소’ 캠페인을 통해 전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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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로만 하는 고객 만족이 아니라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뛰고 또 뛰겠다는 실천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KT는 올레 브랜드 캠페인과 동시에 기업PR 캠페인 전개에도 주력했다. ▲독도 내에 와이파이존 설치 ▲일본 소프트뱅크와의 인터넷 데이터센터 합작 ▲앞선 글로벌 로밍 시스템 구축 등 대표 통신기업으로서 위상을 높이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2011-09-29 1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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