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베스트브랜드 대상] 삼성전자 ‘갤럭시SⅡ’

[2011 베스트브랜드 대상] 삼성전자 ‘갤럭시SⅡ’

입력 2011-09-29 00:00
업데이트 2011-09-29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고화질·초슬림… 5개월만에 1000만대 판매

‘갤럭시SⅡ’는 출시 한 달 만에 밀리언셀러 등극에 이어 5개월 만에 텐밀리언셀러(10 00만대 판매)를 달성했다. 지난 4월 출시된 후 하루 6만대, 1분에 50대꼴로 팔린 셈이다.

이미지 확대
최고의 스마트폰 사용환경과 무선 인터넷 속도를 제공하며, 4.3인치의 고화질 슈퍼아몰레드플러스를 탑재해 보는 즐거움을 준다.

8.9㎜ 초슬림 디자인은 실용성과 함께 휴대성도 갖췄다.

삼성전자의 다양한 마케팅을 통한 감성적인 접근법은 제품 인기몰이의 비결로 꼽히고 있다.

2011-09-29 18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