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서울광고대상-생활가전 부문 우수상] “스스로 살균 기능 효과적 전달”

[제17회 서울광고대상-생활가전 부문 우수상] “스스로 살균 기능 효과적 전달”

입력 2011-11-23 00:00
수정 2011-11-2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웅진코웨이 ‘스스로살균 정수기’

이미지 확대
강성호 마케팅본부장
강성호 마케팅본부장
2011년 코웨이는 엄마들의 작은 불편함도 놓치지 않고 제품에 반영하는 코웨이 정수기의 깐깐한 제품철학과 뛰어난 제품력을 전달하기 위해 걸그룹 소녀시대와 ‘엄마를 부탁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웨이 정수기가 올해 국내 최초로 출시한 ‘스스로살균’ 정수기는 코웨이의 혁신적인 제품력을 보여주는 대표 제품으로 TV CM 외 별도로 인쇄 광고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소녀시대의 윤아를 모델로 스스로살균 정수기의 핵심 USP인 ‘소비자들이 원할 때마다 스스로 살균을 하고, 5일마다 한번씩 저절로 살균’하는 스스로살균 기능TM에 대한 기술력과 자신감이 함께 표현되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되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미지 확대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특히 소녀시대 윤아의 신뢰감 있고 깨끗한 이미지가 코웨이 정수기의 스스로살균 기능과 부합하여 웅진코웨이의 넘버원 다운 기술력과 신뢰감을 전달하는 데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웅진코웨이의 혁신적인 제품력과 서비스는 계속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2011-11-23 3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