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스스로살균 정수기’
![강성호 마케팅본부장](https://img.seoul.co.kr/img/upload/2011/11/22/SSI_20111122145017.jpg)
![강성호 마케팅본부장](https://img.seoul.co.kr//img/upload/2011/11/22/SSI_20111122145017.jpg)
강성호 마케팅본부장
코웨이 정수기가 올해 국내 최초로 출시한 ‘스스로살균’ 정수기는 코웨이의 혁신적인 제품력을 보여주는 대표 제품으로 TV CM 외 별도로 인쇄 광고까지 제작되었습니다. 소녀시대의 윤아를 모델로 스스로살균 정수기의 핵심 USP인 ‘소비자들이 원할 때마다 스스로 살균을 하고, 5일마다 한번씩 저절로 살균’하는 스스로살균 기능TM에 대한 기술력과 자신감이 함께 표현되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되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광고대행사 제일기획](https://img.seoul.co.kr/img/upload/2011/11/22/SSI_20111122145032.jpg)
![광고대행사 제일기획](https://img.seoul.co.kr//img/upload/2011/11/22/SSI_20111122145032.jpg)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특히 소녀시대 윤아의 신뢰감 있고 깨끗한 이미지가 코웨이 정수기의 스스로살균 기능과 부합하여 웅진코웨이의 넘버원 다운 기술력과 신뢰감을 전달하는 데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웅진코웨이의 혁신적인 제품력과 서비스는 계속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2011-11-23 3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