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파코리아, 대한스키협회 공식 의류 후원사 선정

카파코리아, 대한스키협회 공식 의류 후원사 선정

입력 2015-01-29 18:29
수정 2015-01-29 18:2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알파인스키, 스키점프 등 5개 종목 4년간 지원

앞으로 4년간 대한스키협회 공식 의류를 책임질 후원사로 이탈리아 정통 스포츠 브랜드인 카파코리아(대표 민복기)가 선정됐다.

대한스키협회와 카파코리아, 협회의 공식 대행사인 세마스포츠마케팅은 29일 조인식을 갖고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카파코리아는 대한스키협회의 다섯가지 핵심 종목인 알파인스키, 크로스컨트리, 스키점프, 스노보드, 노르딕복합 종목을 4년간 지원하게 된다. 또 대한스키협회 소속 국가대표 의류 공식 후원사의 권리도 확보, 협회에서 주최•주관하는 국내 대회의 로고, 캐치프레이즈 등을 결정하는 브랜딩 권한을 갖게 됐다.

대한스키협회와 카파코리아가 29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민복기 카파코리아 대표, 이재찬 대한스키협회 수석부회장, 이성환 세마스포츠마케팅 대표.
대한스키협회와 카파코리아가 29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민복기 카파코리아 대표, 이재찬 대한스키협회 수석부회장, 이성환 세마스포츠마케팅 대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 2006년 동계올림픽이 열린 이탈리아 토리노에 위치한 카파 본사는 이탈리아 동계스포츠연맹을 비롯한 수많은 겨울 스포츠 단체를 후원해 왔다. 지난해 러시아 소치 동계올림픽에는 스키대표팀을 비롯한 10개 종목의 이탈리아 선수단에게 R&D센터에서 특수 제작한 최첨단 의류를 공급하기도 했다.

오는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사상 첫 메달을 노리고 있는 대한스키협회는 첨단 기술력과 혁신적인 디자인 능력을 갖고 있는 카파코리아와의 후원 계약 체결로 든든한 지원군을 얻은 셈이다.

민복기 카파코리아 대표이사는 “세계 최고 기술력과 경험을 갖고 있는 이탈리아 본사와 긴밀하게 협력, 세계 최고 제품을 생산•제공하는 등 우리 대표팀의 경기력 향상에 기여하겠다”며 “대한스키협회의 사상 첫 올림픽 메달 프로젝트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재찬 대한스키협회 수석부회장은 “스키 종목에 대한 카파의 적극적인 후원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협회 차원에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