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펀딩, 대학생 핀테크 서포터즈 ‘데일리 머니언즈’ 1기 모집

데일리펀딩, 대학생 핀테크 서포터즈 ‘데일리 머니언즈’ 1기 모집

강경민 기자
입력 2019-08-30 09:00
수정 2019-08-30 09: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사진=데일리펀딩
사진=데일리펀딩
P2P금융 데일리펀딩은 오는 9월 2일부터 22일까지 대학생 핀테크 서포터즈 ‘데일리 머니언즈’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데일리펀딩은 ‘여든까지 가는 핀테크 투자 습관’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P2P투자를 알릴 대학생 인플루언서 ‘데일리 머니언즈’ 모집에 나섰다.

데일리 머니언즈는 직접 P2P투자를 해보는 등 다양한 체험 미션을 수행하고 이를 SNS콘텐츠로 제작해 온라인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데일리펀딩은 이번 서포터즈가 단순히 P2P금융을 홍보하는 것을 넘어 대학생들에게 올바른 재테크 습관을 심어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데일리 머니언즈는 금융과 핀테크에 관심 있는 대학생(휴학생, 수료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을 통해 합격자를 선발하며 활동 기간은 오는 10월 4일부터 12월 6일까지다.

선발된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매달 P2P투자를 체험할 수 있는 투자지원금을 제공하고 최종 수료자에게는 수료증과 데일리펀딩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우수 활동자 3인에게는 추가 상금과 상장도 제공한다.

장선규 데일리펀딩 마케팅 팀장은 “재테크, 핀테크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과 함께 건전한 P2P투자 문화를 알리기 위해 이번 서포터즈를 준비했다”며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추진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투표
'정치 여론조사'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최근 탄핵정국 속 조기 대선도 예상되는 상황에서 '정치여론조사' 결과가 쏟아지고 있다. 여야는 여론조사의 방법과 결과를 놓고 서로 아전인수격 해석을 하고 있는 가운데 여론조사에 대한 불신론이 그 어느때보다 두드러지게 제기되고 있다. 여러분은 '정치 여론조사'에 대해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절대 안 믿는다.
신뢰도 10~30퍼센트
신뢰도 30~60퍼센트
신뢰도60~90퍼센트
절대 신뢰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