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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보] KT “모든 고객에 15시간 요금 감면” 보상안 발표

[속보] KT “모든 고객에 15시간 요금 감면” 보상안 발표

신진호 기자
신진호 기자
입력 2021-11-01 10:38
업데이트 2021-11-01 1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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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네트워크 장애
KT 네트워크 장애 지난 25일 KT 인터넷 장애로 인터넷 연결이 끊어진 모바일과 PC화면.
연합뉴스
KT가 지난달 25일 발생한 네트워크 장애와 관련해, 실제 장애시간의 10배 수준인 15시간분의 요금을 보상 기준으로 정했다.

또 소상공인의 경우 10일분 서비스요금이라는 별도 기준을 적용키로 했다.

KT는 1일 광화문사옥에서 설명회를 열어 최근 발생한 장애 관련 재발방지대책 및 고객보상안을 발표했다.

신진호 기자 sayho@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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