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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서비스는 스마트폰으로 미래에셋생명 콜센터에 전화하면 음성 안내와 함께 자동으로 디지털 ARS가 연결되도록 했는데 음성 ARS와 달리 통화 대기시간이 없고, 화면에 나온 업무를 선택해 곧바로 처리할 수 있다.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앱 설치 절차도 없다. 상담원 통화 연결로 전환하고자 하는 고객은 서비스 이용 중 ‘음성 ARS’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후민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본부장은 “디지털 ARS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콜센터 통화량 및 상담 시간 단축으로 고객상담 품질이 전반적으로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022-08-25 19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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