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뉴 어드바이저’ 발대식…“고객 의견 업무에 반영”

우리카드 ‘뉴 어드바이저’ 발대식…“고객 의견 업무에 반영”

김성은 기자
김성은 기자
입력 2023-04-06 17:54
수정 2023-04-06 17: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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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5일 서울 광화문 우리카드 본사에서 진행된 ‘뉴(NU) 어드바이저’ 고객패널 발대식 행사에서 우리카드 박완식 사장(앞줄 왼쪽에서 세번째)과 고객패널단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공=우리카드.
지난 5일 서울 광화문 우리카드 본사에서 진행된 ‘뉴(NU) 어드바이저’ 고객패널 발대식 행사에서 우리카드 박완식 사장(앞줄 왼쪽에서 세번째)과 고객패널단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공=우리카드.
우리카드가 지난 5일 서울 광화문 본사에서 고객 패널로 구성된 ‘뉴(NU) 어드바이저’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회사는 이들을 대상으로 매월 간담회를 열고 의견을 받아 업무 개선에 활용할 방침이다. 박완식 우리카드(앞줄 왼쪽 세 번째) 사장과 패널단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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