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LG전자, 무게는 줄이고 흡입력은 강해진 ‘코드제로 A9S’ 신제품 출시

LG전자, 무게는 줄이고 흡입력은 강해진 ‘코드제로 A9S’ 신제품 출시

입력 2023-06-05 10:07
업데이트 2023-06-05 10:0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3일 공개된 신규 TVCF를 통해 스마트 페어링으로 무선청소기 A9S와 로봇청소기 사용법 제안

이미지 확대
LG전자 제공
LG전자 제공
LG전자가 3일 신규 TVCF 공개를 통해 더욱 강력해진 23년형 코드제로 A9S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신형 코드제로 A9S는 기존 제품 대비 무게는 줄고 흡입력은 강해졌다. 신제품은 지난 5월 말 출시됐으며 무게는 약 2.47kg으로 동급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중 초경량을 자랑하지만 동시에 흡입력은 최대 280W로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새롭게 태어난 코드제로 A9S에는 안심스팀 물걸레 흡입구 2.0이 적용되어 스팀 물걸레와 먼지 흡입 청소가 동시에 가능하다. 또한 2.3인치 LCD 화면 탑재로 청소기 본체와 올인원타워의 상태를 한눈에 관리하고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청소 상황에 따라 ▲안심 스팀 모드 ▲물걸레 모드 등 청소 모드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이 크게 확대됐다. 이외에도 배터리 충전 상태, 올인원타워 먼지 비움 상태, 제품 사용 가능 시간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청소 성능뿐만 아니라 편리하고 위생적인 관리 기능도 함께 강화됐다. 비움, 충전, 보관이 한 번에 가능한 A9S의 올인원타워 3.0은 터치 한 번만으로도 먼지통을 비워주며 기존 제품 대비 먼지 비움 기능 작동시간이 6초나 단축됐다. 특히 올인원타워에서는 추가 배터리 충전 및 보관이 가능하며 내외부에 최대 5종 액세서리 수납이 가능해 깔끔한 보관 기능까지 수행한다.

이 밖에도 감각적 디자인을 자랑하는 오브제컬렉션에 걸맞게 새로운 컬러가 추가되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인테리어 선택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새로운 색상은 시크하고 차분한 매력을 뽐내는 에센스 그라파이트 컬러가 추가된다.

한편, 신규 TVCF에서는 한층 강력하고 가벼워진 신형 코드제로 A9S를 중심으로 다양한 코드제로 시리즈 간의 편리한 페어링 기능을 함께 선보였다. LG ThinQ 앱을 이용한 간단한 코드제로 페어링으로 A9S와 물걸레 로봇청소기 M9을 연동하면 흡입청소 후 물걸레가 자동으로 작동된다. 이외에도 인공지능 로봇청소기 R9과 M9의 원격청소, M9의 저소음청소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이 소개됐다. LG 코드제로 A9S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