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한국엔젤투자협회 15일 ‘2023 TIPS SUMMIT’ 개최

한국엔젤투자협회 15일 ‘2023 TIPS SUMMIT’ 개최

입력 2023-06-07 13:57
업데이트 2023-06-07 13:5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한국엔젤투자협회가 오는 6월 15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팁스타운에서 ‘2023 TIPS SUMMIT’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팁스 서밋은 2017년부터 개최된 서울 팁스타운의 대표적인 네트워킹 행사로 벤처창업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정보·노하우 공유와 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매년 트렌디한 이슈를 선정해 올해는 ‘팁스 창업기업의 생성형 AI 활용법’이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15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1부는 스타트업 종사자와 VC 및 CVC 등의 투자 관계자, 정부 지원 사업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강연과 패널토론 등이 진행된다. 2부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네트워킹이 예정돼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실시간 생중계된다.

행사 강연 세션에서는 팁스타운 안영일 센터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AI 분야에서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3명의 연사들의 강연이 진행된다. 팁스 창업기업으로는 ‘뤼튼테크놀로지스’와 ‘라이언로켓’이, AI분야 전문가로는 ‘ARMILLA AI’가 강의를 진행한다.

뤼튼테크놀로지스 유영준 COO와 라이언로켓 정승환 대표는 기업별 AI 활용법에 대해 강연하며, ARMILLA AI 음병찬 총괄은 생성형 AI를 주제로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음병찬 총괄이 모더레이터로 나서 연사들과 생성형 AI 활용법에 관한 패널 토크와 온오프라인 관객과의 소통도 진행된다.

한국엔젤투자협회 관계자는 “이번 2023 팁스서밋은 팁스 창업기업의 생성형 AI 활용법이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콘텐츠로 채워질 예정”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생성형 AI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어가고 벤처창업생태계 관계자들 간 비즈니스 시야를 넓힐 수 있는 네트워크 구축의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행사의 자세한 사항은 한국엔젤투자협회 조인팁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