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카톡으로 1억원대 선물이 왔어요”…고가품 선물도 가능

“카톡으로 1억원대 선물이 왔어요”…고가품 선물도 가능

김채현 기자
김채현 기자
입력 2023-06-28 23:33
업데이트 2023-06-28 23:3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1억원대 선물도 가능
가품 문제, 원천 차단

이미지 확대
카톡 선물하기에 럭셔리 전문관 ‘럭스’ 개관. 카카오
카톡 선물하기에 럭셔리 전문관 ‘럭스’ 개관. 카카오
카카오톡(카톡)으로 1억원대 고가품을 선물할 수 있게 됐다.

카카오는 28일 카톡 선물하기를 운영하는 커머스CIC가 고급 선물 전문관 ‘럭스’(LuX)를 개관했다고 밝혔다.

럭스를 통해 이용자는 10만원 이하의 패션·뷰티 상품부터 1억원대 보석까지 다양한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현재 기준 120여개 브랜드와 1만여개 상품이 준비됐다.

럭스는 글로벌 브랜드 본사가 직접 입점해 상품을 판매·관리한다. 이에 가품 문제를 원천 차단해 신뢰도를 높이고, 글로벌 단독 판매 상품으로 차별성을 강화했다고 카카오는 소개했다.

박지혜 카카오 커머스CIC 선물하기서비스팀장은 “이용자는 백화점 매장을 방문하는 것 이상으로 다채롭고 색다른 고급 선물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상품 다양성과 구매 편의성, 신뢰성을 바탕으로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카톡 선물하기는 다음 달 23일까지 럭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시 리스트’(희망 상품 명단)에 내가 받고 싶은 선물을 담으면 추첨을 통해 해당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럭스에서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3종을 지급한다.
김채현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