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테이트, 아시아 최대 크루즈 EDM 페스티벌 ‘잇츠더쉽’과 컬래버레이션

알파스테이트, 아시아 최대 크루즈 EDM 페스티벌 ‘잇츠더쉽’과 컬래버레이션

입력 2024-03-21 11:13
수정 2024-03-21 11:1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국내 유일 셀러브리티 커뮤니티와 손잡은 잇츠더쉽, 멤버에 독점적 혜택 제공
3박 4일간 부산-나가사키 왕복하는 일정, 세계적 DJ가 함께하는 대규모 해상 페스티벌
이미지 확대
알파스테이트 제공
알파스테이트 제공
알파즈의 셀러브리티 커뮤니티 ‘알파스테이트’가 아시아 최대 크루즈 EDM 페스티벌 ‘잇츠더쉽’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잇츠더쉽’은 11만t급 크루즈에서 3박 4일간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함께 독특한 테마 파티와 사이드 액티비티를 제공하는 글로벌 해상 페스티벌이다. 올해 10회차를 맞이해 한국에서 최초로 론칭된다. ‘잇츠더쉽 코리아’는 부산에서 출발하여 일본 나가사키를 경유하는 일정으로, 세계적인 DJ들과 함께하는 음악과 파티는 물론 다양한 문화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잇츠더쉽 코리아’에는 하드스타일 씬에서 가장 에너지 넘치는 벨기에 출신 듀오, 다 트위카즈(Da Tweekaz)와 암스테르담 출신 일렉트로니카 듀오, 옐로우 클로우(Yellow Claw)가 글로벌 헤드라이너로 참여한다. 그 밖에도 국내 EDM 페스티벌의 대표 주자인 ‘아스터X네오(Aster X Neo)와 바가지 바이펙스써틴(Bagagee Viphex13)을 비롯해 총 50여 명의 DJ가 여정에 함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알파스테이트와 ‘잇츠더쉽’의 컬래버레이션은 새로운 인맥을 형성하는 것을 넘어 네트워킹 심화를 위해 독특한 방법을 모색하는 두 브랜드의 공동 목표에서 비롯되었다. 알파스테이트 멤버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특별항차에서 독점적인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한편, 알파스테이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멤버들의 네트워크 경험 확장을 위해 다양한 문화와 연계하여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계획을 갖고 있으며 이를 위해 다양한 업계와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모색 중이고 계속해서 새로운 도전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을 전했다.

알파스테이트와 잇츠더쉽의 컬래버레이션의 일환으로, 지난 15일부터 협업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으며, 관련 자세한 정보는 알파스테이트 공식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알파즈는 ‘Be Alpha, Meet Alpha’라는 슬로건 아래 셀러브리티를 위한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사업을 전개하는 기업이다. 최상의 성취와 영감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셀러브리티 커뮤니티를 통해 제2의 피에르 베르제와 이브 생 로랑을 만드는 것이 목표이다. 셀러브리티, 예술직, 전문직 등만 가입할 수 있는 폐쇄형 커뮤니티 앱 ‘알파스테이트’는 네트워킹, 모임, 파티, 데이팅 등의 서비스를 이용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투표
'정치 여론조사'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최근 탄핵정국 속 조기 대선도 예상되는 상황에서 '정치여론조사' 결과가 쏟아지고 있다. 여야는 여론조사의 방법과 결과를 놓고 서로 아전인수격 해석을 하고 있는 가운데 여론조사에 대한 불신론이 그 어느때보다 두드러지게 제기되고 있다. 여러분은 '정치 여론조사'에 대해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절대 안 믿는다.
신뢰도 10~30퍼센트
신뢰도 30~60퍼센트
신뢰도60~90퍼센트
절대 신뢰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