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름달 당겨 찍자 분화구 선명… 갤S23 울트라에 머스크 “와우”

보름달 당겨 찍자 분화구 선명… 갤S23 울트라에 머스크 “와우”

박성국 기자
박성국 기자
입력 2023-02-09 01:06
업데이트 2023-02-09 01:0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美 유튜버 리뷰 영상 리트윗

이미지 확대
삼성전자가 미국 샌프란시스코 파월 거리에 개장한 체험 공간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에서 현지 방문객들이 갤럭시 S23 시리즈를 체험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미국 샌프란시스코 파월 거리에 개장한 체험 공간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에서 현지 방문객들이 갤럭시 S23 시리즈를 체험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우주 탐사기업 스페이스X의 창업자 일론 머스크가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 S23 울트라의 카메라 성능에 주목하면서 글로벌 시장의 관심도 고조되고 있다.
이미지 확대
미국 테크 유튜버의 리뷰 영상에 감탄사를 남긴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 트위터 캡처
미국 테크 유튜버의 리뷰 영상에 감탄사를 남긴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
트위터 캡처
8일 업계에 따르면 머스크는 미국 테크 유튜버 마르케스 브라운리가 트위터에 올린 갤럭시 S23 울트라 리뷰 영상에 ‘리트윗’(답글)을 올리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브라운리는 S23 울트라로 미국에 뜬 보름달을 100배 스페이스줌으로 당겨 찍는 영상을 트위터에 올렸고, 이 영상을 본 머스크는 “와우”라는 감탄사와 함께 해당 영상을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공유했다.

브라운리의 리뷰 영상 속 갤럭시 S23 울트라는 달의 분화구 등 표면과 윤곽을 선명하게 담아냈다. 그의 리뷰 영상은 머스크의 리트윗을 통해 빠른 속도로 퍼지면서 이날 낮 기준 조회수 937만회를 넘어섰고 해당 게시물을 공유한 횟수는 2만 4000회를 넘겼다.

박성국 기자
2023-02-09 18면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