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물 없이도 건강 마신다! 20가지 영양소 ‘올인원’

물 없이도 건강 마신다! 20가지 영양소 ‘올인원’

입력 2022-05-18 17:46
업데이트 2022-05-19 01:2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동원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

이미지 확대
코로나19를 계기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동원F&B는 고농축 멀티비타민 제품인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을 출시했다.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는 올인원 형태다. 동원F&B 제공
코로나19를 계기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동원F&B는 고농축 멀티비타민 제품인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을 출시했다.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는 올인원 형태다.
동원F&B 제공
면역력과 건강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는 요즘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동원F&B의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은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섭취하는 고농축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액상, 캡슐, 정제가 한 병에 담겨 있는 올인원(All in One) 형태로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다.

이 제품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대표 영양소인 아연을 비롯해 비타민 B·C·D와 각종 미네랄 등 20가지 필수 영양소가 들어 있다.

여기에 99가지 과일과 채소에서 추출한 유기화합물과 소화를 돕는 4가지 소화 효소까지 현대인에게 필요한 유효 영양 성분이 부원료로 골고루 담겨 있어 면역 기능은 물론 균형 잡힌 영양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동원F&B는 18년간 고객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연령과 성별에 따른 요구를 분석해 콘셉트를 설정하고 기능별 6종의 제품을 만들었다.

동원F&B 관계자는 “하루 한 번,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고농축 멀티비타민으로 면역력과 건강을 지키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2-05-19 19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