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적합한 클럽 무게 셀프 조절하는 남성용 드라이버

적합한 클럽 무게 셀프 조절하는 남성용 드라이버

입력 2022-09-22 17:50
업데이트 2022-09-23 01:5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프리미엄 골프클럽 ONOFF를 수입하고 있는 ㈜마스터스인터내셔널이 독자적 기술인 크로스 밸런스 테크놀로지의 적용으로 더욱 진화된 남성용 드라이버 CBT622(사진)를 출시했다.

CBT622 드라이버는 헤드와 그립 두 곳에 공통으로 사용되는 웨이트 스크류를 전용 렌치로 교환해 헤드의 중량뿐 아니라 그립 쪽의 중량도 조정해 밸런스를 간단하게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지금까지 없었던 시스템으로 웨이트 스크류를 통해 골퍼가 자신에게 제일 적합한 클럽 무게를 스스로 조절할 수 있어 최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다.

CBT622는 임팩트 때 충돌 에너지 효과를 높이고, 볼 스피드를 향상시키는 무거운 헤드 설계를 채용했지만 최경량 CBT샤프트를 적용해 무거운 헤드 특유의 불편함은 줄이고 스윙 스피드를 향상시켜 새로운 차원의 비거리를 보여 준다. 별도 구매 가능한 웨이트 스크류 교환으로 1g부터 12g까지 헤드의 무게를 조절할 수 있어 골퍼가 자신에게 제일 적합한 클럽 무게를 스스로 조절해 맞출 수 있다. 개인에게 특화된 클럽으로 헤드 스피드 향상, 비거리와 정확도로 한 타가 소중한 골퍼에게 최대의 퍼포먼스를 이끌어 내는 클럽으로 더욱 진화했다.



2022-09-23 21면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