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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 홈플러스·대한적십자사와 ‘ESG 에너지 세이브 캠페인’

롯데칠성, 홈플러스·대한적십자사와 ‘ESG 에너지 세이브 캠페인’

김태곤 기자
입력 2023-06-12 09:10
업데이트 2023-06-12 0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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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천(왼쪽부터) 대한적십자사 사무총장, 문효식 롯데칠성음료 음료신유통부문장, 김태규 홈플러스 그로서리본부장이 ‘ESG 에너지 세이브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칠성 제공
이상천(왼쪽부터) 대한적십자사 사무총장, 문효식 롯데칠성음료 음료신유통부문장, 김태규 홈플러스 그로서리본부장이 ‘ESG 에너지 세이브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칠성 제공
롯데칠성음료는 홈플러스,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취약계층 에너지사업 지원을 위한 ‘ESG 에너지 세이브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업무협약을 통해 롯데칠성음료와 홈플러스는 ‘스톱! 에너지’(STOP! ENERGY)라는 콘셉트의 ESG 에너지 세이브 캠페인을 펼친다. 캠페인을 통해 양사 간 시너지를 높이고 취약계층을 위해 소비자가 동참하는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실천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15일부터 8월 16일까지 두 달간 전국 홈플러스 점포에서 ‘밀키스 제로’ 500ml 페트병 6본입, ‘사이다’ 190ml 캔 12본입, ‘칠성사이다 제로’ 1.5ml 페트병 2본입 등으로 구성된 ‘에너지 절약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판매 기간 중 1만 2000원 이상 구매자에게 5000세트 선착순 한정으로 7월에는 타이머콘센트, 8월에는 지구본 비치볼을 증정할 예정이다.

소비자는 음료를 사는 것으로 에너지 절약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고, 롯데칠성음료와 홈플러스는 해당 기간 음료 판매액의 2%에 해당하는 금액을 모아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할 계획이다.

서울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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