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더글로리’ 전재준이 전하는 자부심… 신한라이프, 신규 광고캠페인

‘더글로리’ 전재준이 전하는 자부심… 신한라이프, 신규 광고캠페인

김태곤 기자
입력 2023-06-20 09:58
업데이트 2023-06-20 09:5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신한라이프 신규 광고 영상화면 갈무리
신한라이프 신규 광고 영상화면 갈무리
신한라이프는 ‘마이 라이프 마이 프라이드’(MY LIFE MY PRIDE)라는 슬로건으로 신규 광고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통합사 출범 3년차를 맞는 신한라이프는 올해 보험 본연의 경쟁력 강화를 통해 업계 ‘톱(TOP)2’ 도약을 위한 ‘비즈니스 이노베이션’(Business Innovation)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광고캠페인은 회사의 전략 방향에 발맞춰 ‘자부심’(PRIDE)이라는 키워드를 설정하고 고객이 신한라이프를 만났을 때 느낄 수 있는 보험 본연의 가치를 표현했다”면서 “영상에서 고객은 한 명의 FC를 만나지만 그 뒤에는 다양한 분야의 수많은 신한라이프의 전문가들이 있다는 내용으로, 고객이 FC와의 만남을 통해 삶의 든든한 자부심을 얻게 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미지 확대
신한라이프 신규 광고 영상화면 갈무리
신한라이프 신규 광고 영상화면 갈무리
신규 광고에는 최근 드라마 ‘더글로리’에서 전재준 역으로 강한 인상을 남긴 배우 박성훈이 고객을 대표하는 얼굴로 등장한다. 박성훈은 연극과 드라마, 영화를 통해 오랜 기간 착실하게 자신만의 길을 걸어온 실력파 배우로 하반기 신작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회사의 수많은 전문가가 고객과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전하고자 실제 신한라이프 임직원 6명도 광고에 출연했다.

배형철 신한라이프 고객전략그룹장은 “고객이 신한라이프를 선택한 것이 FC와 임직원의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고객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는 유튜브, 네이버, TVING 등의 온라인과 CGV 극장, 전국 옥외 전광판과 버스, 지하철 광고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서울비즈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 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