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방탄소년단(BTS)이 부른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IONIQ) 브랜드 음원 ‘아임 온 잇’(I´m on it)을 31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은 각각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오닉 브랜드의 비전과 미래를 가사로 표현했다. 음원은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www.hyundai.com/worldwide/en)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아임 온 잇’ 뮤직비디오는 2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은 방탄소년단이 ‘아임 온 잇’ 뮤직비디오에서 현대차 전기 콘셉트카 ‘프로페시’를 사이에 두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방탄소년단(BTS)이 부른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IONIQ) 브랜드 음원 ‘아임 온 잇’(I´m on it)을 31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은 각각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오닉 브랜드의 비전과 미래를 가사로 표현했다. 음원은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www.hyundai.com/worldwide/en)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아임 온 잇’ 뮤직비디오는 2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은 방탄소년단이 ‘아임 온 잇’ 뮤직비디오에서 현대차 전기 콘셉트카 ‘프로페시’를 사이에 두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현대자동차 제공
2020-09-01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최근 탄핵정국 속 조기 대선도 예상되는 상황에서 '정치여론조사' 결과가 쏟아지고 있다. 여야는 여론조사의 방법과 결과를 놓고 서로 아전인수격 해석을 하고 있는 가운데 여론조사에 대한 불신론이 그 어느때보다 두드러지게 제기되고 있다. 여러분은 '정치 여론조사'에 대해 얼마큼 신뢰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