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단신]

[유통단신]

입력 2020-07-28 18:06
수정 2020-07-29 01:1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노스페이스 ‘2020 서머 트래블 컬렉션’ 출시
이미지 확대
노스페이스는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휴가지에서 스타일과 쾌적함을 모두 잡을 수 있는 ‘2020 서머 트래블 컬렉션’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메트로 쿨 레깅스’는 신축성이 좋은 냉감 소재를 적용한 제품으로 등산 등 여름철 야외활동 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톤온톤’(통일감을 주는 한 계열의 색상) 로고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빈폴액세서리 시그니처 패턴 가방 ‘레트로 빈’
이미지 확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옛 로고와 리뉴얼된 새 로고를 결합한 시그니처 패턴을 개발하고, 이를 활용한 가방 ‘레트로 빈’을 출시했다. 시그니처 패턴은 자전거 바퀴를 모티브로 한 둥근 형태의 예전 BP 로고와 현대적인 감성을 강조한 각진 형태의 신규 BP 로고를 결합한 ‘모노그램 패턴’이다. 레트로 빈은 해당 패턴을 입힌 첫 제품으로 브라운 색상을 적용해 디자인을 완성했다.

‘나뚜루X길리안 스페셜 아이스크림 바’ 한정 판매
이미지 확대
롯데제과 나뚜루가 프리미엄 초콜릿 길리안과 손잡고 시즌 한정판 ‘나뚜루X길리안 스페셜 아이스크림 바’ 5종을 출시했다. 길리안의 셰프가 직접 만드는 수제 아이스크림으로, 나뚜루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신촌점에서만 한정 판매한다. 5종은 모두 프리미엄 나뚜루 아이스크림 바 위에 길리안 초콜릿을 코팅한 형태의 제품이다. 제품 콘셉트는 ‘나에게 주는 특별함’이며 가격은 5500원이다.



2020-07-29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