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쿠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메이크업아티스트 ‘레오제이’ 영입

투쿨포스쿨, 쿠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메이크업아티스트 ‘레오제이’ 영입

입력 2023-05-25 09:17
수정 2023-05-25 09:1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세미매트 쿠션 출시
이미지 확대
투쿨포스쿨 제공
투쿨포스쿨 제공
뷰티 브랜드 투쿨포스쿨은 쿠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메이크업아티스트 ‘레오제이’를 전격 영입했다고 25일 밝혔다.

레오제이는 팬들로부터 직접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쿠션에 대한 의견을 받고, 제품의 전반적인 기획, 개발, 패키지 디자인 및 마케팅 등 전 영역을 통틀어서 디렉팅을 하여 투쿨포스쿨의 NEW 쿠션 개발에 참여하여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쿠션은 세미매트 마무리가 특징으로 모공과 요철을 블러한 듯 커버해주고,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새롭게 개발된 피부 친화력이 높은 스킨 래스팅 파우더가 피부에 밀착돼 52시간 지속되는 강한 지속력을 가지고 있다.

또 63%의 수분 컨디셔닝 에센스 성분이 함유된 스킨 케어링 포뮬라가 건조함 걱정없이 피부가 편안한 매트핏을 선사한다. 컬러는 #1 포슬린, #2C 페탈, #2W 아이보리, #3 베이지 등 4가지로 출시돼 개개인의 피부톤에 적합한 톤을 선택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 관계자는 “오랜 시간 동안 준비하고 시장에 내놓는 만큼,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메이크업 아 티스트의 ‘레오제이’와의 공동 개발을 통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완벽한 쿠션을 만들고자 한 레오제이의 열정과 고민이 담긴 투쿨포스쿨의 신제품 ‘픽싱 누드 쿠션’은 다음달 1일부터 올리브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