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오데어, CJ온스타일 ‘브라이언의 브티나는 생활’ 라이브에서 전체 매진

오데어, CJ온스타일 ‘브라이언의 브티나는 생활’ 라이브에서 전체 매진

입력 2024-04-16 14:53
업데이트 2024-04-16 14:5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엘엔티이(LNTE)의 코스메틱 브랜드 오데어(ODEAR)는 지난 9일 CJ온스타일 ‘브라이언의 브티나는 생활’ 모바일 라이브 온에어를 통해 선보인 ‘오데어 모이스처 라인’ 전 구성이 매진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과 함께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CJ온스타일 기획전도 함께 진행해 고객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봄철을 맞아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빠르게 맞춰주는 ‘오데어 모이스처 라인’을 다양한 구성과 최대 47% 할인된 착한 가격으로 선보이며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이미지 확대
오데어 제공.
오데어 제공.
‘브라이언의 브티나는 생활’을 통해 다시 한번 인기를 입증한 오데어 모이스처 라인은 오데어 딥 글로잉 토너 패드를 비롯해 모이스처 루미너스 앰플, 하이드레이션 부스터 세럼, 1000 스피드 루미너스 크림, 엔더믹 필인 마스크, 모이스처 트래블 키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 중 엠보, 플레인, 파우치 등 3가지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는 오데어 딥 글로잉 토너 패드는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줄 수분 결 케어 토너 패드로 피부톤과 보습, 미백, 모공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또한 오데어 모이스춰 루미너스 앰플은 피부결 사이사이까지 촘촘한 영양을 공급해 주며, 오데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터 세럼은 살겨수와 콜라겐 추출물을 함유했다. 이와 함께 오데어 1000 스피드 루미너스 크림은 피부 겉부터 깊은 속까지 피부 수분을 채워주고 잠가주는 고보습 광채 크림이다.

오데어 관계자는 “이번 CJ온스타일 ‘브라이언의 브티나는 생활’ 기획전은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다양한 구성과 파격적인 할인 폭,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만족도가 특히 높았던 라이브”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일상에서 오데어의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구성으로 찾아올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