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이마트에브리데이, 건국 우유 크림빵 등 2종 출시

이마트에브리데이, 건국 우유 크림빵 등 2종 출시

입력 2024-04-18 10:38
업데이트 2024-04-18 10:3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마트에브리데이가 건국유업과 손을 잡고 ‘건국 우유크림빵’과 ‘건국 단팥크림빵’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편의점 인기 아이템으로 급성장한 크림빵 대열에 합류해 슈퍼마켓 채널에서의 냉장 디저트사업 규모를 키워보겠다는 계획이다.
이미지 확대
이마트에브리데이 제공.
이마트에브리데이 제공.
저출산 여파로 우유 소비가 점차 줄어드는 상황 속에서 대형 유업체들은 디저트, 단백질 식품, 케어푸드 등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사업 다각화를 시도하고 있다.

건국유업은 이마트에브리데이와 2023년 PB 우유를 출시한 것을 계기로 이번 상품 개발을 기획했다. 앞으로도 성장하고 있는 냉장 디저트와 같은 신사업을 통해 유업계의 어려운 상황을 타개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상품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우유 크림만을 넣은 우유 크림빵과 우유 크림에 단팥 앙금을 넣은 단팥 크림빵까지 총 2종을 19일부터 이마트에브리데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이마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건국 우유 크림빵 2종’은 우유 함량을 높여 크림 본연의 산뜻한 맛을 살리고 크림치즈를 배합해 감칠맛까지 잡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마트에브리데이 관계자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어려운 유업계 업황을 극복함과 동시에,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슈퍼마켓 채널에 2030세대가 유입될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