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3구 유일한 뉴타운 ‘e편한세상 송파파크센트럴 단지내상가’ 오늘 공개입찰분양

강남3구 유일한 뉴타운 ‘e편한세상 송파파크센트럴 단지내상가’ 오늘 공개입찰분양

신성은 기자
입력 2020-11-03 11:26
업데이트 2020-11-03 11:2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강남3구의 유일한 뉴타운인 거여·마천 뉴타운 첫 입주 단지내 상가이자 초역세권 입지와 풍부한 고정수요를 자랑하는 ‘e편한세상 송파파크센트럴 단지 내 상가’가 오늘 공개입찰분양을 진행한다.

이 상가는 지하 1층~지상 2층, 총 33실 규모이며, 조합원 분 1실을 제외한 32실에 대한 공개입찰이 진행될 예정이다. 내정가 공개입찰 방식으로 진행하며, 입찰 보증금은 1,000만원으로 점포 수에 맞게 입찰보증금을 입금하면 된다. 응찰한 점포에 낙찰되지 않았더라도 입찰순서에 따라 이후 점포에 재응찰 할 수 있다.

‘e편한세상 송파파크센트럴 단지 내 상가’는 서울지하철 5호선 마천역과 거여역도 도보5분 이내에 위치해 접근성 등 역세권 핵심입지의 가치를 선점할 수 있고, 송파대로,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도 가까워 외부수요 유입에 따른 투자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또, 전면에 대로를 끼고 있는 1층 스트리트형 상가로, 단지 주출입구 바로 옆에 위치하며 전면과 후면에 각각 출입구가 있어 대로의 유동인구와 단지 입주민 모두를 수요층으로 흡수할 수 있다.

아울러 상가 인근 8호선 마천역에서 복정역·우남역(지선) 구간을 연결하는 약 5㎞ 도시철도 노선인 위례트렘 호재도 예정되어 있다.

또한, ‘e편한세상’의 브랜드파워를 그대로 누릴 수 있다는 점도 주요하게 작용할 전망이다. 브랜드를 갖춘 단지 내 상가는 입주민 고정 수요뿐만 아니라 유동인구 흡수를 통해 상권 활성화와 확대 안정권으로 빠르게 진입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지난 6월 입주한 ‘e편한세상 송파파크센트럴, 22년 1월 입주예정인 송파시그니처 롯데캐슬 등 총 3,144세대의 수요를 고정 확보할 수 있는 상가로 눈길을 모으고 있으며, 향후 5km 내 마천/거여 뉴타운, 오금공공택지지구, 둔촌주공, 위례신도시, 하남감일지구, 교산 3기신도시 등 약 40만여 명의 배후수요 흡수 또한 예상되고 있어 미래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e편한세상 송파파크센트럴 단지 내 상가’는 다양한 MD 구성으로 외형 뿐 아니라 차별화된 내부시설로도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다양한 테마를 갖춘 상업시설은 개성 있는 외관으로 시인성이 뛰어나고 순환·체류형 동선 및 이색 공간을 조성해 고객들의 체류시간도 길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