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상반기 경영전략회의
KB금융그룹 윤종규 회장이 그룹 경영진들에게 원스톱 서비스와 환경·사회·지배구조(ESG)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KB금융은 윤 회장과 해외법인장 등 경영진 260여명이 지난 7일 오후 줌(ZOOM)을 통해 화상으로 ‘2022년 상반기 그룹 경영전략회의’를 했다고 10일 밝혔다. 회의에서 윤 회장은 “궁극적인 지향점은 3S(Simple, Speedy, Secure) 기반의 고객 중심 디지털 플랫폼을 제공해 고객들이 원스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ESG 투융자를 통해 금융회사 본연의 역할을 속도감 있게 실천해 나가고, 상대적으로 ESG에 취약한 중소기업에 대해서는 상생 정책을 통해 더 많은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경영진은 글로벌 사업 내실 강화와 기업금융 관련 아이디어 등도 논의했다고 KB금융은 밝혔다.
KB금융 윤종규 회장이 지난 7일 경영전략회의에서 경영진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KB금융그룹 제공
KB금융은 윤 회장과 해외법인장 등 경영진 260여명이 지난 7일 오후 줌(ZOOM)을 통해 화상으로 ‘2022년 상반기 그룹 경영전략회의’를 했다고 10일 밝혔다. 회의에서 윤 회장은 “궁극적인 지향점은 3S(Simple, Speedy, Secure) 기반의 고객 중심 디지털 플랫폼을 제공해 고객들이 원스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ESG 투융자를 통해 금융회사 본연의 역할을 속도감 있게 실천해 나가고, 상대적으로 ESG에 취약한 중소기업에 대해서는 상생 정책을 통해 더 많은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경영진은 글로벌 사업 내실 강화와 기업금융 관련 아이디어 등도 논의했다고 KB금융은 밝혔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