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금융 파트너로 자리매김”

“평생 금융 파트너로 자리매김”

입력 2018-11-28 17:16
업데이트 2018-11-28 17:5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제24회 서울광고대상-금융부문 최우수상] KB금융그룹 KB Dream‘s Comimg Project

광고대행사 엘베스트
광고대행사 엘베스트
KB금융그룹은 2008년 지주사 설립 이후 지난 10년간 대내외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도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리딩금융그룹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이번에 수상한 광고는 국민 행복 사회로의 시대적 변화에 부응하고 리딩금융그룹으로서의 위상에 걸맞은 사회적 책임 확대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KB Dream’s Coming Project’의 세 가지 테마(사회적 책임 이행·양질의 일자리 창출·혁신창업 생태계 조성)를 소재로 고객의 꿈을 응원하고 함께 성장하겠다는 그룹의 가치를 진실되게 표현했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모두가 인정하고 가장 신뢰받는 고객의 ‘평생 금융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는 KB금융그룹의 약속과 의지를 담았습니다.

KB금융그룹은 ‘포용과 상생’이라는 시대적 요구에 발맞춰 우리 사회의 책임 있는 기업 시민으로서 모든 국민이 꿈과 희망을 이루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역할을 성실히 수행할 것입니다.

KB금융지주 브랜드전략부



2018-11-29 36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