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이번 BI 개발은 조좌진 대표 취임 이후 진행하는 브랜드 개편 작업 가운데 하나다. 롯데카드는 앞으로 출시되는 카드 상품과 제작물, 임직원 명함 등에도 변화를 줄 계획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새 BI는 고객 삶의 여정을 잘 이해하는 라이프 플랫폼으로서 고객의 슬기로운 소비 생활을 이끌고, 고객의 행복한 삶을 실현하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고 말했다.
홍인기 기자 ikik@seoul.co.kr
2020-07-08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