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지주 제공

맞춤형 복지사업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 현장의 모습.
롯데지주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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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부터 시작한 ‘롯데 플레저박스 캠페인’은 어려운 이웃들이 필요로 하는 물품을 선정해 맞춤형으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다문화가정이나 미혼모, 독거노인 등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이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물품을 상자에 담아 지원하는 것으로, 지원 대상은 사업 8년 만에 5만명을 넘어섰다. 특히 최근에는 취약계층에게 식료품 등과 함께 마스크 같은 방역물품을 함께 담아 코로나19 감염을 막는 데 도움이 되도록 했다.
2021-05-26 1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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