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좌)·진기주 인스타그램 캡처
박명수(좌)·진기주 인스타그램 캡처
개그맨 박명수(53)가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생방송에서 배우 진기주(34)에게 ‘나이 이야기’에 허를 찔렸다.

1일 오전 방송된 KBS 라디오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의 ‘전설의 고수’ 코너에 배우 김동욱(39)과 진기주가 나란히 출연했다.

이날 박명수는 김동욱이 과거 KBS 2TV ‘해피투게더’에 함께 출연했던 것을 언급하며 “오랜만인데 그대로다. 전혀 나이 들어 보이는 느낌이 없다. 그때나 지금이나 똑같다”라며 놀라워했다.

박명수는 김동욱에 이어 진기주를 소개하면서 “방송 전에 라디오 들어봤냐고 했더니, 못 들어봤다고. (제가) 라디오 9년 했거든요. (진기주는) 굉장히 솔직한 분이에요. 이런 분 좋아해요”라면서 “괜찮아요. 괜찮아요”라고 말했다.

그는 진기주에게 “라디오 자주 하는 편 아니실 텐데, 제 첫인상 어때요”라고 물었다. 하지만 진기주가 쉽게 대답하지 못하자 “별로예요? 왜 이렇게 망설여요”라고 되물었다.

진기주는 “되게 예전부터 저는 TV에서 봬왔던 분이잖아요. 옛날에는 무섭다고 생각했거든요. 지금은 되게 좋은 어른이에요”라고 박명수의 인상을 말했다.

그러자 박명수는 “되게 예전이라고 하니까 나이 많이 먹은 사람처럼 보인다. 불쾌하다. 게스트 모시고 불쾌하긴 처음이다”라면서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진기주는 “제가 아주 어릴 때”라고 덧붙였다.

박명수는 진기주보다 19살 많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