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나티 인스타그램 캡처
빅나티 인스타그램 캡처
래퍼 빅나티(20·본명 서동현)가 공연 중 무대를 이탈해 한 여성에게 입맞춤한 것과 관련해 논란이 일자 사과했다.

빅나티는 7일 소셜미디어(SNS) 생방송에서 논란이 된 행동을 직접 언급하며 “톤앤뮤직 페스티벌에선 제가 경솔했던 부분이 있었던 것 같다.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그는 “음악 하면서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사는 게 감사한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고 항상 앞으로도 감사하게 생각하면서 살 것”이라며 거듭 사과하고 “일이나 이런 것들을 가볍게 여기려고 한 적은 정말 한 번도 없다. 저의 행동과 제 생각에 갭이 있었다. 공연 준비해주시는 분들, 그리고 제 공연 보러 와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살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빅나티는 “(무대 이탈 후 스킨십과 관련해) 얘기를 안 하는 건 너무 비겁한 것 같아서 이렇게라도 말씀을 전해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빅나티는 지난 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톤앤뮤직 페스티벌 2023’ 무대에 올랐다. 그는 노래를 부르다 갑자기 무대에서 나간 후 약 30초 후 다시 돌아왔다.

당시 팬들은 이를 단순 퍼포먼스 일종으로 생각했으나, 이후 한 누리꾼이 무대 뒤편 상황을 찍은 영상을 공개해 논란이 일었다. 영상에는 빅나티가 무대를 벗어나 한 여성과 입을 맞추는 등 스킨십 하는 장면이 담겼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