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서준(왼쪽)과 가수 겸 유튜버 수스.<br>박서준 인스타그램· 유튜브 ‘xooos 수스’ 캡처
배우 박서준(왼쪽)과 가수 겸 유튜버 수스.
박서준 인스타그램· 유튜브 ‘xooos 수스’ 캡처
배우 박서준(34)과 팔로워 150만명을 거느린 유튜버 겸 가수 수스(29)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20일 JTBC엔터뉴스는 “박서준이 수스와 열애 중이다. 절친들에게 소개할 만큼 각별한 사이”라는 연예계 관계자 말을 보도했다.

같은 날 온라인 커뮤니티에도 두 사람이 지인들과 함께한 사진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와 관련해 박서준의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은 “배우 사생활에 대해 확인해 드리기 어렵다. 죄송하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2012년 드라마 ‘드림하이2’를 통해 데뷔한 박서준은 ‘쌈, 마이웨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통해 인지도를 높였으며 ‘이태원 클라쓰’로 한류 배우에 등극했다.

8월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와 11월 미국 마블 스튜디오 영화 ‘더 마블스’ 개봉을 앞두고 있다.

수스는 15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다. 그가 공개한 ‘Light Switch’(라이트 스위치, 찰리 푸스 곡) 커버 영상은 조회 수 3000만회 이상을 기록했다.

그가 커버한 ‘Out of Time’(아웃 오브 타임)의 원곡자 The Weeknd(위켄드)는 SNS를 통해 수스를 응원하기도 했다. 수스는 지난 1월 글로벌 뮤직 레이블 웨이비(WAVY)에 합류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