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나는 솔로 방송화면
SBS 나는 솔로 방송화면
‘나는 솔로’ 15기 광수가 비싼 다금바리 회를 혼자 다 먹은 옥순을 두고 “킹받는다”고 말했다.

21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솔로’에서는 광수와 옥순의 1:1 데이트가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모듬회를 먹으며 대화를 나눴다. 광수는 옥순이 질문을 할 때만 답을 할 뿐 말을 하지 않고 묵묵히 회만 먹었다.

정적이 흐른 끝에 입을 연 광수는 다금바리 회를 가리키며 “되게 비싼 생선으로 안다”고 말했다. 광수의 얘기에 옥순은 바로 다금바리 회를 집었고, 곧 이어 마지막 남은 다금바리 회도 먹었다.

광수는 데이트 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다금바리는 저한테 생소한 생선이고 귀한 생선의 이미지가 있었다. 두 점이 있으면 한 점씩 먹어야 된다고 생각했는데 (옥순이) 두 점 다 먹었다. 킹 받는 순간이었다”고 밝혔다.

이를 보고 놀란 MC 송해나는 “사람보다 음식이 더 중요하다는 거냐. 다금바리가 비싼 생선인지 어떻게 아냐”고 분노했다.

데프콘은 “암묵적인 룰이란 게 있다. 옥순이 일부러 그런 건 아니기 때문에 광수 입장에서 조금 귀엽게 섭섭하다고 얘기할 순 있다고 본다”고 광수를 변호했다.

하지만 다시 말이 없는 광수의 모습에 “이번이 처음이자 마지막 데이트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옥순은 데이트 후 식사비를 결제했다. 이에 광수는 “현금으로 결제하시더라. 그 모습이 멋있었다”며 옥순 한 명에게 관심이 있다고 밝혔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