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캡처
유튜브 캡처
박시은, 진태현 부부가 임신 준비 근황을 전했다.

22일 유튜브 채널 ‘박시은 진태현 작은 테레비’에는 ‘임신준비 실전편 중간점검 드루와 드루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박시은은 “임신 준비를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더라. 그런 분들이 너무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다. 즐겁게 임신 준비를 함께 하시길 바란다. 임신 준비 과정은 내 몸을 건강하게 만드는 과정이기도 하다”라고 했다.

진태현은 “저희도 나이가 40세가 넘었는데, 그런 걱정도 안 하고 아무 생각없이 했겠냐. 제가 SNS에 하늘로 먼저 보낸 태은이 글 쓰면 걱정하시더라. 사람들이 이겨내는 방식, 이별하는 방식이 다 다르다. 저희가 아픔을 이겨내는 방법도 다르다. 엄청 건강하게 잘 이겨내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단독 고백하겠다. 저는 진짜 박시은만 있어도 된다. 정말 아무도 없어도 된다. 그러니까 걱정 안 해도 된다. 여러분들이 기도해주시고 걱정해주시는 게 감사하지만, 나름대로 열심히 살아가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박시은은 임신 준비 근황으로 “요즘 기존에 먹지 않던 걸 하나 먹고 있다. 블랙푸드를 시작했다. 검은 깨, 검은 콩 등을 갈아서 마신다. 공복에 마시니까 포만감도 있고 좋다. 단백질이 중요해서 단백질 음료를 많이 마시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필라테스와 러닝을 열심히 하고 있다. 스트레칭으로 몸을 많이 늘리고 있다. 근력 운동도 같이 된다. 제 몸을 교정하고 있다. 러닝을 하고 있다”고 했다.

진태현은 “저도 굉장히 열심히 운동하고 있다. 저는 정말 건강하다. 남편분이든 아내분이든 같이 즐겁게 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