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준, 박세리와 열애설 언급’

방송 캡처
방송 캡처
개그맨 김해준이 박세리와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최근 방송된 MBC ‘안 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는 김해준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해준은 “세리 누나와는 굉장히 막역한 사이다. 저를 동생으로서 너무 예뻐해주셔서 너무 존경하고 좋아하는 누나다”라고 인사했다.

앞서 김해준은 ‘안다행’ 빽토커로 출연해 “세리 씨랑 이성적으로 만난 거다”라며 부캐를 만든 바 있다.

김해준은 박세리의 텐트 앞에 무릎을 꿇은 채 노래를 불렀다. 박세리는 “시끄러워. 아침부터. 왜 여기까지 와서 그러냐”고 맞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또 김해준은 자신을 견제하는 박태환, 허웅, 곽윤기에게 “진짜 미안하다. 이쪽은 촌장님이라고 할 수 있지만 나는 있는 동안 누나라고 하겠다”라며 장난을 쳐 눈길을 끌었다.

이에 박태환은 “어필을 하자면 저는 이웃 주민이다. 저는 일주일에 세네 번씩 만난다”라고 전했다. 김해준은 “저는 선을 그을 수 있는 게 세 분은 세리 누나한테 동생일 수 있지만 저는 세리 누나한테 이성이다”라고 말했다.

이런 가운데 박태환은 “제가 안마하는 것도 거슬리냐”라며 김해준을 자극했다.

이에 김해준은 “난 세리 누나랑 열애설도 났었다”고 소리쳤고, 박세리는 “열애설 네가 낸 거잖아. 말도 안 되는 소릴 하고 있다”라고 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