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미운우리새끼’ 캡처
SBS ‘미운우리새끼’ 캡처
가수 이상민(50)이 과거 본인 생일파티 비용으로 거액을 청구받은 사실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25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이상민이 생후 600개월을 맞아 생일파티를 가졌다.

김준호는 “저희가 맨날 형님을 거지, 빈대라고 놀렸다. 미안한 마음에 50세 파티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상민은 “이게 다 뭐냐. 간단하게 하지”라며 감사함을 표했다.

김준호는 “형 옛날얘기 좋아하니까 오늘만큼은 봐주겠다. 잘나갈 때 (생일) 파티를 어느 정도 규모로 했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이상민은 “생일인데 많이 초대했다. 연예인들이 많이 왔다. R.ef, DJ DOC, 쿨이 왔고 (탁재훈) 이 형은 그냥 왔다”라고 말하자 탁재훈은 “생일이니까 온 거다. 나도 그때 연예인이었다”라고 발끈했다.

이상민은 “당시 그 나이트클럽에 들어가는 게 힘들었다. 그런데 ‘이상민 생일이요’ 하면 다 들여보내 준 거다. 그러니까 줄 서던 사람들도 ‘이상민 생일이요’ 하고 들어왔다. 기본 술까지 다 해줬다. 그날 샴페인 몇 병 먹은 줄 아냐. 눈 뜨고 일어나니까 103병을 마셨더라. 난 두 잔 먹고 뻗었는데 눈 뜨니까 계산하라더라. 6000만원이 나왔다”라고 밝혔다.
SBS ‘미운우리새끼’ 캡처
SBS ‘미운우리새끼’ 캡처
이에 김종민은 “6000만원이 나왔다고?”라고 반문했고, 이상민은 “그래도 다른 손님을 받았으니 미안하다고 할인해 줬다. 할인해 줘서 2000만원 정도 냈다”라고 말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