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리그’ 캡처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리그’ 캡처
모델 겸 방송인 ‘강심장 리그’에 출연해 4년간 열애했던 전 남자친구와의 이야기를 전했다.

지난 27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서는 송해나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송해나는 ‘톱모델 A군과 4년간 열애, 결혼까지 생각했어’라는 섬네일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송해나는 ‘골 때리는 그녀들’을 시작하면서 남자친구와 이별했다며 “SBS가 제 남친을 뺏어갔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주 5회 피나는 연습을 하느라 만날 시간이 없어 연애는 뒷전이 됐다고.

송해나는 유명한 모델 선배였던 전 남자친구를 뒤에서 바라만 봤고, 이후 남자친구가 다른 후배에게 “해나는 왜 인사를 안 해?”라고 말했다는 이야기에 먼저 DM(다이렉트 메시지)을 보냈다고. 송해나는 “먼저 DM 보낸 유일한 남자다”라며 이후 4년간 연애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이어 송해나는 자신은 술을 좋아하지만, 술을 마시지 않는 남자를 좋아한다고 밝혔다. 송해나는 “다양한 쓰레기를 만나봤는데 결국 바람으로 이어졌다”라고 덧붙이기도. 이에 송해나는 술을 마시지 않는 전 남자친구와 이상적인 연애를 이어가 결혼까지 생각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그러나 송해나는 욕했던 전 남친들의 행동을 본인이 하게 됐다며 남자친구에게 소홀했던 때를 회상했다. 송해나는 연애 중, 방 청소를 하다 남자친구가 사진 뒤에 남긴 ‘이 글을 봤을 땐, 우리 이미 헤어졌을 수도 있겠다. 너는 여전히 술을 마시고 있고, 나는 안중에도 없다. 아직 헤어진 게 아니라면 내 마음을 알아줬으면 좋겠다. 이 글 읽고 헤어질 마음이 있다면 얘기해달라’라는 편지를 발견했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송해나는 그동안 내색 없이 참아온 남자친구의 마음을 전혀 몰랐다고.

이후 송해나는 스승의 날을 맞아 축구 감독님을 찾아가던 때, 남자친구에게 이별 통보를 받았다고 고백했다. 송해나는 남자친구가 “이제 그만 봤으면 좋겠다”라며 각자의 세계에 집중하는 게 좋을 것 같다는 말과 함께 이별을 고했다고 부연했다.

송해나는 전 남자친구와 다시 만난다면 축구를 그만둘 수 있냐는 노사연의 질문에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송해나는 “미련은 없다. 방송에서 항상 나쁜 남자만 이야기하다가, 나에게도 좋은 사랑이 있었다고 얘기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SBS ‘강심장 리그’는 팀을 나눠 대결을 펼치는 토크 대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