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리그’ 제공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리그’ 제공
가수 조현아가 ‘강심장 리그’에서 기면증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27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서는 가수 조현아가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했다.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조현아는 “16년 동안 음악을 해온 어반자카파의 조현아를 벗어던지고 앞으로 예능에서 MC로서의 꿈을 펼쳐가며 열심히 살겠다”라고 각오를 다지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이어 조현아는 ‘잠 때문에 기자들에게 미운털 박혔다’라는 섬네일을 공개해 궁금증을 높였다. 조현아는 “최초 공개다. 사실 기면증이 있다”라고 고백해 충격을 안겼다. 조현아는 스트레스가 과하게 오거나 하면 잠이 온다며 기면증으로 인해 일어났던 다양한 일화를 전했다.

조현아는 신인 시절, 기자들과 인터뷰 중 무례한 질문들에 스트레스를 받고 갑자기 잠이 든 적이 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다른 멤버들이 사과하는 상황이 생기고, 태도 논란이 생기기도 했다고. 더불어 노래 도중 하품을 하는 일까지 벌어졌다고 털어놨다.

조현아는 현재 치료로 많이 호전된 상태라며 “오해하지 말아 달라. 병 때문에 그런 거였으니까 한 번만 봐주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SBS ‘강심장 리그’는 팀을 나눠 대결을 펼치는 토크 대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