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캡처
유튜브 캡처
배우 소이현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을 공개했다.

27일 소이현 인교진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이현 언니 다이어트 팁 대방출! 얼굴, 부기 줄어드는 유산소 루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인교진은 “다이어트의 계절이 돌아왔다”고 말문을 열었다.

소이현은 “사실은 늘 다이어트와의 싸움이고 여름은 또 노출의 계절이지 않나. 꽁꽁 싸맸던 몸을 오픈하는 날이 왔다”고 전했다.

앞서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했던 소이현은 “그때 나의 생활 습관을 많이 얘기했다. 따뜻한 물 마시기, 배고프지 않을 때 먹지 않기, 디저트 배를 없애라. 디저트 먹을 배 남기지 말고 배를 꽉 채워서 먹으면 디저트를 안 먹어도 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소이현은 당시 영상을 공개하고 여성들에게 많은 욕을 먹었다고 밝혔다.

그는 “만나는 여자들한테 ‘너 진짜 디저트 안 먹을 거야?’라고 많은 뭇매를 맞았다. 저를 오래 본 분들은 알 텐데 카페나 빵집을 잘 안 간다. 단 거 별로 안 좋아한다”고 털어놨다.

소이현은 하루에 두 번씩 체중을 재는 루틴을 강조했다.

그는 “매일 아침 눈 떠서 체중계에 올라가고 자기 전에 올라간다. 체중계랑 멀어지는 순간 몸무게는 걷잡을 수 없이 올라간다. 사람이 무서운 게 아침에 내 몸무게를 봤던 걸 머리는 기억한다. 밤에 잘 때도 내 몸무게를 기억하고 잔다”고 전했다.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소이현은 “나도 식단은 못 한다. 라면도 먹고 칼국수도 먹고 떡볶이도 먹어야 하니까 다른 걸 줄일 수밖에 없다”며 탄수화물 사랑을 보였다.

이에 인교진은 “저번에 라면을 먹으려고 두 개를 끓였다. 나는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데 아내는 두 젓가락 먹고 라면 안에 들어있는 미역을 먹더라. 결국은 나만 먹었다”고 폭로했다.

소이현은 “입을 좀 짧게 해라. 원래 비수기 때 둘이 세네 개 끓여 먹는다. 그렇지 않을 때 내가 얼마나 괴롭겠냐. 향도 보고 맛도 보는데 천천히 오래 씹으면서 원래 이만큼 먹는 걸 요만큼 먹는 거다. 나도 불쌍한 인생이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