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이 좋다 판타스틱 듀오(SBS 일요일 오후 4시 50분) 가수 신승훈, 장혜진, 에일리가 함께 노래를 부르면 어떨까. 그 상상이 현실이 됐다. 세 가수는 녹화장에서 ’깜짝 하모니‘를 선보여 역대급 무대를 예고했다. 앞서 ‘판타스틱 듀오’는 태양과 임창정, 그리고 김범수의 ‘눈, 코, 입’ 즉석 콜라보를 성사시키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관련 영상은 100만뷰에 육박하는 조회 수로 온라인을 달궜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그 화제성을 입증했다. 신승훈의 히트곡 ‘미소 속에 비친 그대’로 또 한번의 판타스틱 하모니를 만들어 냈다.

■아이가 다섯(KBS2 토요일 밤 7시 55분) 미정은 자신을 오해하며 무례하게 구는 박옥순에게 꿋꿋하게 맞선다. 상태는 기분이 좋지 않은 미정을 레스토랑에 데려가고, 그 시각 술에 취한 인철이 미정에게 연락을 해 오는데…. 연태와 취향을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민. 청계천 산책을 간 두 사람은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한편 순영은 자신의 임신 사실을 알리기 전에 호태를 떠보는데….

■가화만사성(MBC 일요일 밤 8시 45분) 숙녀(원미경)는 세리(윤진이)에게 제사 음식을 준비하라고 하고, 몰래 음식을 사서 준비한 세리는 진화(이나윤)로 인해 거짓말이 들통난다. 한편 서진의 학교에서 방과후수업을 시작하게 된 해령(김소연)은 복도에서 영우(전진서)와 부딪치는데….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