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더라빌에서 새누리당 김상민 의원과 방송인 김경란 씨의 결혼식이 열렸다. 사진은 이날 결혼식장에서 부케를 던지는 김경란. <br>아이웨딩 제공


‘김경란 김상민 결혼식’

방송인 김경란과 새누리당 김상민 의원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김경란 김상민은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더라빌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김경란 김상민 결혼식 주례는 극동방송 회장이자 중앙침례교회 원로목사인 김장환 목사가 맡았다.

김경란 김상민은 결혼식장 로비의 한가운데 남수단 아이들을 돕기 위한 캠페인 부스를 만들어 하객들에게 나눔 활동의 취지를 알렸다.

김상민 의원은 결혼식에 앞서 4일 페이스북을 통해 “경란 씨는 2012년부터 3년 동안 세 차례 아프리카 남수단을 방문하며 교육지원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 왔고, 경란 씨의 오랜 꿈 중 하나는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인 남수단 어린이들을 위해 학교를 지어주는 일”이라면서 “저도 경란 씨의 꿈을 응원하고 함께하고 싶어졌다”고 밝혔다.

이어 김상민 의원은 “이번 결혼식에 참석해주시는 하객들의 이름으로 내전으로 고통받는 남수단 아이들을 돕는 시작을 하려 한다. 결혼을 축하해 주기 위해 오신 분들의 사랑과 축복을 남수단 어린이들에게 전달하고 그곳에 아이들을 위한 학교를 건립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경란은 2011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홍보대사로 선정된 후 남수단에 매년 방문해 봉사활동을 해왔으며, 결혼식장에도 남수단 아이들을 돕기 위한 하객 대상 캠페인 부스를 설치키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상민 김경란은 2월 중 어린이재단과 함께 남수단을 방문해 지원금을 전달하고, 학교 설립을 진행할 계획이다.

네티즌들은 “김경란 김상민 결혼식 훈훈하네”, “김경란 김상민 결혼식, 아름다운 가정 이루길”, “김경란 김상민 결혼식, 나눔 결혼식 대박”, “김경란 김상민 결혼식,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아이웨딩(김경란 김상민 결혼식)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